권대원의 삐딱한 신앙이야기

빛과 소금 2월호 인터뷰 본문

끄적끄적, 쓱쓱

빛과 소금 2월호 인터뷰

에쎌디 2018. 1. 28. 13:33

'빛과 소금' 잡지 2월호에 인터뷰 기사가 나왔습니다. '4차 산업혁명시대의 청년들'이라는 꼭지에 나왔습니다. 앞으로 1년동안 IT쪽 종사하는 청년들의 이야기를 인터뷰해서 싣는다고 하네요. 제가 운좋게도 첫타자가 되었습니다~^^

ㅋㅋ맨날 문제많은 개신교 목사나 교회 관련 인터뷰만 하다가 IT쪽에 종사하는 기독교인들의 이야기를 듣고싶다는 기획이 맘에 들어서 '청년'이 아닌 장년이지만 인터뷰했네여~^^ 인터뷰당할 만한 깜냥은 안되지만 IT업계에 오래 있았으니 그 업계의 고충과 현장의 목소리를 들려준다는 차원에서 인터뷰했습니다.

한참 감기몸살로 시달릴때 인터뷰한거라 사진에도 아픈기색이 역력...ㅠㅠ;

인터뷰 장소는 일하는 사무실이 아니라 독서모임 동아리방인데 사진을 정말 질 찍으셔서 공간이 엄청 럭셔리하게 나왔네요~^^ 무슨 스타트업 사무실 같은 느낌이 ㅎㅎ

궁금하신 분은 '빛과 소금' 사 보시길~ㅋㅋ저도 오랜만에 '빛과 소금'을 받아봤는데 판형도 아담하게 바뀌고 가격이 3500원으로 무척 저렴해졌더군요.

Comments